본문 바로가기

엄마되기

돌잔치 후기

반응형
드디어 소규모로 한 돌잔치 끝~~^^

오스타스
음식도 굿
돌답례품은 미리 오스타스에 도착하도록 주문해도되지만
당일에 가져갔어요
오스타스에 이야기했더니 수레와 함께 직원이 같이 가서 옮겨주더라고요


오스타스 헤어 메이크업
젊은 아티스트 두분이 분주하게 작업했어요
1시간 소요지만 메이크업 헤어 동시에 해서 30분만에 끝~
두분 다 친절하고 만족스러웠어요^^
예약시간잡을때 스냅시간까지 생각해서 하세요

 포니테일에 옷이 수수하다며 리본장식으로 포인트해줬어요



돌스냅 골방스토리
돌잔치 1시간전부터 찍기로했는데 기사님 늦지않고 일찍오셨고 여기서 찍은 경력이 많으신지라 의자등 소품 이용도 동선도 금방금방 잘 잡아주어서 좋았어요
아기도 잘 다루고 친절하게 찍어주어서 만족만족
사회자없이 진행했지만 촬영기사님이 옆에서 순서알려줘서 그나마 수월했네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의 색감이에요^^


드레스
맘드레스 아기드레스 모두 만족이에요
아기가 또래에 비해 작았지만 드레스폼을 줄여줘서 맞춤처럼 딱 좋았어요
실제로 보는것보다 사진상으로 더고급지게 나오더라고요

 상세페이지와 100% 똑같더라고요

퍼짐도 사진상과 똑같게 부탁드렸더니 패치를 좀 더 빵빵하게 넣어줘서 볼륨감이 장난아니더라고요^^
대신  사진찍을땐 이쁜데 평상시에는 좀 과한감이 없진않아요 ㅎㅎ
어차피 돌사진용으로 산거라 맞춤드레스처럼 폼까지 줄여줘서 너무 만족이에요



돌잔치 준비하기
http://jana.tistory.com/1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