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바니안

새로 온 가족 소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근 차근 새로운 실바니안 가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새 식구는 크림고양이 아빠, 크림고양이 엄마, 양아빠 입니다.
    자본금이 부족하여 양엄마를 구하지 못해....미안할 따름이네요..ㅜ,ㅜ
    현재 정가는 ¥893입니다.
    요것이 한국으로 넘어오면 몸값이 오르게 되죠
    구매한 사이트에선 11,500원의 30% 세일 가격 8,050원에 데리고 온 녀석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포장지를 벗기고 한 컷 찍어야죠~
     먼저 양 아빠는 2005년 2월 12월 생입니다.
     크림고양이 부부는 2006년 4월 8월 생이네요~
     오랫만에 맞이하는 식구라 예전 식구와 다른 점이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촬영에 협조해준 도우미 강아지엄마 입니다.
    강아지 엄마는  1997년생이네요
    손을 보면 강아지는 물건을 잡을 수 있는 홈이 있지만 크림고양이는 그냥 평평하단 걸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발바닥~
     강아지 발밑에 스티커가 보입니다. 최초 만들어진 날짜로 추청되는 년도가 적혀있지만
     크림고양이는 아무 스티커도 붙여있지 않네요
     이상 차이점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지나가는 한마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 아빠 꼬리는....있는것두...없는것두 아니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