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밀레식기세척기 구매 후 꼭 확인 (고객센터 연결해서 AS받기)

반응형


G5214 와 G7104 밀레식기세척기 고민 하다 G7104 스탠딩 구매를 완료하고 설치까지 받았습니다

외관 찍힘과 까짐이 있나 살펴보고 작동시켜보고 끝
룰루랄라 한달이 지나고 뭔가..이상함을 감지했습니다.

기능상의 문제는 아직까지 발견되지않았지만
설치 후 알게 된 찍힘이 ..불량이었고
바스켓에도 유격이 있음을 인지하고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구매 후 할 일.


1. 외관 살핌.

내부도 살핌.

찍힘 도장 까짐 살펴보세요




2. 바스켓

도장까짐으로 인해 녹이 쓸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전 손잡이 유격으로 재조립해주고 가셨어요.




3.기능상 문제가 있는지 작동시켜보기
작동시 누수 확인


4. 설치 후 당일 사진찍어 두기
외관사진, 내부 문쪽 사진, 바스켓 사진
설치 후 찍어두기
(추후 분쟁시 증거사진)




밀레 식기세척기 사면서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다는 후기에 구매시 고민이 많았는데
전혀요
삼성, 엘지 처럼 고객센터 연결이 잘되었습니다.
기사님 배정 또한 기본 일주일전후로 잡혔고요
(전 서울이라 지방은 다를 수 있습니다.)




AS신청은 밀레코리아 로 검색해서
카톡으로도 가능한데
전화연결이 제일 빠르게 연결되고 카톡은 느리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