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되기

함샘 샘키즈 수납장 구매 후기 (장단점)

반응형

 

 

함샘 샘키즈 스칸디 에디션 수납장 1305 구매! (+ 샘키즈 뚜껑)

 

 

  아기수납장으로 이리저리 고민한다가 가격대비 유용한 제품을 찾기 시작했어요

 

  국민 수납장이죠~ 한샘 샘키즈 수납장

 

  나중에 아이가 커지면 장난감 수납장으로도 활용가능하고

 

  선반 구매시 책장으로 변신도 가능해요~

 

  구매 후기 시작합니다~

 

 

 

 

 

  수납장 상세정보 입니다.

 

 

 

 

 

 

아무래도 서랍은 가로스타일이 물건을 넣고 꺼낼때 안정성이 있는것같아서 요 스타일로 구매했어요~

      

그러다보니 가구를 놓을 공간이 넓게 필요하네요 대신 폭은 많이 차리하지 않아서 앞으로 지나다니기는 좋아요 ㅎㅎ

 

     

배송기사 아저씨가 방문해서 뚝딱뚝딱 설치해주시네요

 

혼자와서 20분넘게 걸린것같아요

 

벽고정은 하지 않네요 이정도 높이는 괜찮나봐요

 

 

 

 

 

요렇게 설치를 마치고 서랍장 하나를 샘플로 끼우는 방법등을 설명 해주네요~

 

서랍이 뻑뻑해요

 

설치 기사분은 처음엔 뻑뻑하지만 계속 쓰다보면 부드러워 져요~~ 하더라고요

 

정말일까요????

 

일단 써보고 직접 느껴보는걸로 하겠습니다.

 

 

 

 

 

 

 

레일이 플라스틱이에요

 

그래서 부드럽게 슬라이드 되지 않는 이유중 하나가 되겠죠?  요건 단점이라 생각되요

 

이 레일 플라스틱이 딱 고정되면 좋은데 아무래도 벽쪽에 딱 안붙더라고요 이런경우 더 뻑뻑하게 열리더군요

 

 

 

 

 

 

 

서랍들은 요렇게 두고 가십니다.

 

나중에 깨끗하게 씻어서 끼우라고 하더라고요

 

배송중 플라스틱 서랍이 깨질수도 있기 때문에 꼼꼼히 확인해야되요

 

전 한개가 약간 불량이라서 한샘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교환요청 했어요  (Tel : 1688 - 4945)

 

구매 한 곳 물어보고 전화번호 물어보고 교환품 상태 물어보고 끝이네요~~

 

 

 

 

 

 

 

서랍 앞면은 마크 뒷면은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이 부분도 설명 해주고 가시더군요

 

이렇게 끼워야 다 안열리고 어느정도 가서는 고정이 되는겁니다.

 

 

 

 

 

 

 

여기까지만 열려요

 

완전 서랍을 꺼내고 싶을때는 살짝 들어서 꺼내면 된다네요~

 

 

 

 

 

 

 

깨끗하게 서랍씻고 서랍 끼웠어요~

 

완성!!!

 

씻는거 생각보다 힘들어요 ㅠㅠ

 

컨디션 좋을때 씻으세요~~

 

아기용품 이제 하나씩 담아서 써야겠네요~^^

 

 

 

-------------------------------------------------------한달뒤 예정일이 다가와서 아기옷 세탁준비중  ---------------------------------------------------------------------

 

 

 

한달정도 지나니 서랍에 먼지가 약간 쌓였습니다 . ㅜㅜ

 

옷을 넣을 서랍은 뚜껑이 있어야할것같아 검색!

 

검색할때 샘키즈2 7000 제품이 사이즈가 맞아요

 

 

 

 

 

 

 

화이트와 불투명 중에 고민하다가 속이 뭔지 보여야할것같아서 불투명으로 6개 구매완료

 

정가는 3000원 한샘몰에서 2550원에 구매!!

 

배송비가 아까워서 다른것들도 샀다지요

 

 

 

 

 

 

 

 

택배도착후 열어보니 이것이 3000원짜리 인가.. 싶지만........필요함으로~~~~~~~~~~

 

 

 

 

 

 

 

 

 

요정도의 비침이 있는 불투명 뚜껑입니다.

 

서랍마다 벌어짐이 달라요~~

 

플라스틱이다보니 크기가 제각각 인가봐요

 

 

 

 

 

 

 

손수건, 옷 , 목욕타올용 천기저귀등은 뚜겅을 덮어주었어요~~~ 가운데 구멍이나 유격으로 인해 먼지는 들어가겠지만 없는것보다는 낫겠지요~~

 

 

선반도 세일 기간이라 배송비 아끼려고 주문했어요

 

 

 

 

 

 

 

 

나중에 샘키즈 선반으로 책장으로 일부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한샘은 이렇게 변신이 가능해서 좋은것같아요

 

 

 

- 직접 돈주고 산 후기 입니다~^^

 

 

 

 

 

 

 

반응형